2019년 5월 27일 월요일

영화 '다키스트 마인드' 뒷 이야기


떠번의 영화소개


영화 '다키스트 마인드(2018)' 뒷 이야기









 레드 능력자에 의해 순식 간에 마을은 불바다가 됩니다.





슬립키드는 자신과 같은 오렌지를 잡기 위해 이 모든 것을 계획 했었습니다.







슬립키드와 싸울 수 있는 건 같은 오렌지인 루비 자신 밖에 없었죠








훈련으로 인해 루비는 능력을 자유자재로 쓸 수 있었고
주변의 군인들을 모두 조종하여 슬립키드와 싸우게 되죠.








하지만 능력으로는 슬립키드가 한수 위 였죠.
군인들을 조종하여 서로를 쏘게 만들어 죽여버리는 슬립키드






루비는 능력vs능력으로는 슬립키드를 이길 수 없었습니다.






슬립키드가 방심한 그 때, ‘루비는 능력으로 하늘의 떠있는 헬기를 조종합니다.









헬기는 그대로 슬립키드의 머리 위에 떨어집니다.





가까스로 전쟁터에서 탈출한 루비와 친구들’.





하지만 머지 않아 이 들도 곧 발각 되어 잡힐 위기였죠





얼마 후, 그곳으로 차량들이 오고
알고 보니 처음에 루비를 수용소에서 탈출하게 도와준 케이티 였습니다.









케이티 정부세력으로 정부에 대항하기위해 능력자들을 모으는 조직의 일원이었죠.














그렇게 루비  또한 반 정부 세력에 가입하고'
모든 능력자들의 리더로써,
 정부와의 긴 싸움을 준비합니다.
이렇게 영화는 마무리 됩니다.


댓글 53개:

  1. 이거 피카츄만 사기인것 같은데요?

    답글삭제
  2. 쓰-읍..감독님이 이거 포켓몬보고 파이리랑 피카츄 만들었나..이제 이상해씨 나오겠네요ㅋㅋ

    답글삭제
  3. 아 피카츄 돈까스 ....(츄릅)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빵터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4. 이거 피카츄가 개사긴데....흠...

    답글삭제
  5. 너로정햇다 가라!
    피카츄!

    답글삭제
  6. 난 블루가되고싶다
    김블루

    답글삭제
  7. 혼자 오렌지색인거 나만 멋있어 보이나

    답글삭제
  8. ㄲㄴㄱㄴㄱㄴㅎㅈㅅㄴㄱㄴㅅ

    답글삭제
  9. 피카추가 월레 오랜지가야되는거아닌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이 영화에서 나오는 색들은 등급을 따지는 것도 조금은 있지만 , 루비같이 마인드 컨트롤 능력을 쓸 수 있는 아이들을 오렌지로 정해놓은 것 같습니다. 그니까 , 색들은 단순히 등급만을 따지는 게 아니라는 소리죠

      삭제
  10. 일상생활에서 쓴다고 가정하면 오렌지랑 염력이 제일 좋겠다

    답글삭제
  11. 피카츄는 올 여름 전기세 걱정없겠다 ..

    답글삭제
  12. 오렌지면 여친 걍 생기는거아님?

    답글삭제
  13. 레드 연나 쎄보여서 초능력 가질 수 있으면 레드도 갖고싶긴 한데 웬만해선 마인드컨트롤 할 수 있는 오렌지 가지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학교에서 나만 오렌지인데 천재 , 염력 , 전기 , 불 다 쓸 수 있으면 나 진짜 개간지일듯 ㅇㅇ 신님 저한테 오렌지 능력을 주십시오

    답글삭제
  14. 영상으로는 어떻게 보나요???
    저만 사진으로 밖에 못봄???

    답글삭제
  15. 레드로 나오는 애들이랑 루비는 같은 팀이에요??

    답글삭제
  16. 레드가 오렌지보다 아래인데 아주 미쳐 날뛰네 그럼 루비도 비슷해야하는거 아닌가??

    답글삭제